해상운송
해상수출 Notice
미주 서안 항구 혼잡 공지
1. 귀사의 일익번창을 기원합니다.
2. 미주 서안 항구 진행 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WEST COAST PORT CONGESTION ALERT
- 현재 WEST COAST PORT CONGESTION 문제가 아주 심각한 상황입니다
CHASSIS SHORTAGE AND LACK OF CONTROL OF THE CHASSIS, DRIVER SHORTAGE ,비능률적인 PORT 제반 시설 ,
태업 ,등등 으로 WEST COAST EAST BOUND FCL CONTAINER HANDLING에 아래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CONTAINERS 가 PORT DISCHARGE 이후에도 1 주일 이상씩 P/U AVAILABLE 하다는 NOTICE를 못받고 잇습니다 .
- CONTAINER 가 PORT DISCHARGE 이후에 P/U AVAULABLE 하지 않은 상황에도 TEMINAL 에서는 FREE TIME
지났다고 DEMURRAGE FEES 를 WAIVE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 TERMINAL 에서는 DEMURRAGE CHARGE 를 NVOCC 에게 다 청구를 하고 있습니다 .
2) P/U APPOINTMENT 를 해도 CONGESTION 로 인한 TERMINAL 밖 WAITING TIME( LONG-LINE ) 으로 인하여
TRUCKER가 APPOINTMENT TIME 을 맞출수가 없어 APPOINTMENT SYSTEM은 현재 무용지물 이 되었습니다 .
- TRUCKER 가 TERMINAL 밖에서 몇시간을 기다리다 TERMINAL 안에들어가 COMNTAINER P/U 하는데도
CHASSIS P/U 예정인지를 TRUCKER 가 TERMINAL 에 도착해야 아는 상황 등으로 또 몇시간씩 TERMINAL 안에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 입니다
3) DRAYAGE TRUCKING DRIVER 들이 하루에 4-5 번씩 CONTAINER P/U 을 하여 PROFIT 을 만들어 일을
해오고 있었습니다만 PORT CONGESTION 이후로는 CONTAINER P/U 을 하루에 1 번 많아야 2 번 일을 할수 있어
많은 DRIVER 들이 전업을 한 상태라 DRIVER SHORTAGE가 심각한 상황 입니다
- DRIVER SHORTAGE 로 DRAYAGE COMPANY 에서는 요청 받은 물량을 제때 HANDLE 할수없어 WORK ORDER
( NVO 로 부터 받은 CONTAINER P/U 요청)가 1 달 씩 밀려있어 업친데덥친 격이 되어 버렸습니다 .
부산 TO LA 경우 미리 부산 출항전 CONTAINER P/U 요청을 해도 도착후 1-2 주일 이상 CONTAINER P/U AND
DELIVERY 가 불가능하여 DEMURRAGE CHARGE 가 발생하여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4) 이런 위 상황들 참고하시어 DEMURRAGE CHARGE 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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