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수출 Notice

미주 서안 항구 혼잡 공지

Jerry Shin | 2014.09.24 11:56 | 조회 2442
1. 귀사의 일익번창을 기원합니다.

2. 미주 서안 항구 진행 건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WEST COAST  PORT CONGESTION  ALERT 

-  현재  WEST COAST PORT CONGESTION  문제가 아주 심각한 상황입니다 
CHASSIS SHORTAGE AND LACK OF CONTROL OF THE CHASSIS, DRIVER SHORTAGE ,비능률적인 PORT  제반 시설 , 
태업 ,등등 으로  WEST COAST EAST BOUND FCL  CONTAINER  HANDLING에  아래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CONTAINERS 가 PORT DISCHARGE  이후에도 1 주일 이상씩  P/U AVAILABLE 하다는 NOTICE를 못받고 잇습니다 .
     - CONTAINER  가 PORT DISCHARGE 이후에  P/U AVAULABLE   하지 않은 상황에도 TEMINAL  에서는 FREE TIME 
         지났다고 DEMURRAGE FEES 를  WAIVE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 TERMINAL 에서는 DEMURRAGE CHARGE 를 NVOCC 에게 다 청구를 하고 있습니다 . 

2) P/U APPOINTMENT  를 해도 CONGESTION 로 인한 TERMINAL 밖 WAITING TIME( LONG-LINE ) 으로 인하여
    TRUCKER가 APPOINTMENT  TIME 을  맞출수가 없어 APPOINTMENT SYSTEM은 현재 무용지물 이 되었습니다 .
     -  TRUCKER 가 TERMINAL 밖에서 몇시간을 기다리다 TERMINAL  안에들어가 COMNTAINER P/U 하는데도
        CHASSIS P/U 예정인지를 TRUCKER  가 TERMINAL 에 도착해야 아는 상황 등으로 또 몇시간씩 TERMINAL  안에서
        기다려야 하는 상황 입니다 

3) DRAYAGE TRUCKING DRIVER  들이  하루에 4-5 번씩 CONTAINER  P/U   을 하여 PROFIT 을  만들어 일을 
   해오고 있었습니다만  PORT CONGESTION  이후로는  CONTAINER P/U 을 하루에 1 번 많아야 2 번 일을 할수 있어 
   많은 DRIVER 들이 전업을 한 상태라 DRIVER SHORTAGE가 심각한 상황 입니다 
     - DRIVER SHORTAGE 로 DRAYAGE COMPANY 에서는  요청 받은 물량을 제때 HANDLE  할수없어 WORK ORDER 
       ( NVO  로 부터 받은 CONTAINER P/U 요청)가 1 달 씩 밀려있어 업친데덥친 격이 되어 버렸습니다 . 
       부산 TO LA 경우 미리  부산 출항전 CONTAINER P/U  요청을 해도 도착후 1-2 주일 이상 CONTAINER  P/U AND 
       DELIVERY 가 불가능하여 DEMURRAGE CHARGE  가  발생하여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4) 이런 위 상황들 참고하시어 DEMURRAGE  CHARGE 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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