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부 Notice

Driver & Carrier E-LOG 시행 관련 // Feb. 2018 Update //

Erica | 2018.02.05 18:18 | 조회 2414

수신 : 화주제위


안녕하세요.




이미 공지드린대로 E-LOG  2017 12 18일 법안 발효 후에, 1월말부터 선사와 규모가 Trucking 업체들에서 앞다투어 운임 인상 화물 운송의 지연 발생 가능성  관련한 공문들을 서서히 배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운송에서 가장 핵심 요소라고 있는 “효율적인 운임 & 신속한 배송 스케줄” 직결되는 사안이다보니 조심스럽고 소극적으로 접근을 하며 대비를 하는 모습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선사에서도 Rail Door Delivery운송에 개입하는 경우에 ELD 시행으로 인한 Door운임 인상과 Chassis 등의 Equipment    Driver 부족으로 인한 Delay 가능성을 공지하는 본격적인 ELD 시행으로 야기될 불만과 혼선에 대비를 하도록 손님들에게 당부를 하고 있습니다.


주와 주를 연결하는 Long Haul 담당하는 Trucking 업체들도 운임 인상이 불가피할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운임 인상으로 인하여 내륙운송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운임으로 수송되던 Rail 화물이 집중되어 Rail 진행의 적체현상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Local 업체들로 부터 2/1일부로 운임 인상 예정 통지가 접수되고 있으며, 인상폭은 지역 거리에 따라 다르나 근거리는10-15%,  장거리 지역은 20-30% 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ELD 시행으로 인한 Driver 들의 주행시간이 11시간 (On-Duty 포함 14시간) 으로 제한됨에 따라, 종전 1 Schedule 진행되던 것들이 상황에 따라 2-3 진행으로의 발생 가능성이 있어 운임 인상 혹은 추가 비용 발생으로 연결가능성이 높은점을 모두 감안하시어 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왕복 250 mile 미만 (2 hours unloading & loading 시간 포함) Same Day 운송거리이므로  detention 발생 되지 않는한 크게 추가 비용은 발생 되지 않을 것이라고 하나, 250 mile 이상되는 거리가 되는 장거리 진행시에는  layover fee $250- $350추가 비용 발생이 예상되며, detention 혹은 화물 운송에 따른 지연이 경우에는 초기 제시한 견적 비용 이외에 이에따른 추가 비용들이 발생 예정이라고 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권고사항:


운임 문의시에 세부사항은 반드시 진행전에 Case by Case 확인을 하여 주시고, 연간 Bidding 참여하신 분들은 추후 부득이하게 운임의 변동 가능성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연간 비딩 이외 건들도 견적 시에 드린 예상 Transit Time 외에 추가 운송일정을 반드시 감안하시길 바라며, Delay 인한 Chassis 등의 추가 Equipment 비용도 사전에 손님께 전달이 있도록 각별히 주의 부탁드리겠습니다.


보통 현지 운송 관련 운임은 30 days 기본으로 하여 견적을 드리고 있으나, 30 days 내에 화물이 진행이 되더라도 운임 인상 가능성이 우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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